
회원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견적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견적 신청 양식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견적 요청 양식의 항목입니다.
1) 프로젝트명: 금형 제작 완료까지 이용될 프로젝트명을 입력해주세요.
2) 견적요청범위: 요청하는 금형 종류를 선택해주세요. 중복선택 가능합니다.
3) 도면/파일 첨부: 금형으로 만들 아이템의 사진, 도면 자료를 첨부해주세요. 금형 제작에 참고 자료이므로 반드시 첨부 부탁드립니다. 첨부하신 자료는 철저하게 보안 관리 됩니다.
4) 개발컨셉: 금형 제작시 원하시는 컨셉을 선택해주세요. 중복선택 가능합니다.
5) 총샘플입고대수: 프로젝트 내 금형별로 필요한 총 샘플 수량입니다.
ex) 요청 샘플수량: 500대, 금형 종류: 3개 => 각각 500대 씩, 총 1,500대
6) 견적서 제출 요청 일자: 견적서를 받기 희망하는 날짜 체크 부탁드립니다. 없을 경우 ‘미정’ 체크 해주세요. 최대한 일정에 맞추어 견적서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7) 일정선택: 샘플입고, DIM’S승인, 양산화 일정은 필요한 일정으로 체크 부탁드립니다. 닷코에게 맡길 경우 ‘미정’ 체크 부탁드립니다.
8) BOM 또는 LPB: BOM(Bill Of Material) 부품 구성표, LPB(List Of Parts Basis) 초기 부품 구성표가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9) UPG(Uniform Parts Grouping): BOM 구성의 기본단위로 부품 구성번호가 있다면 넣어주세요.
10) PDM(Product Data Management): 제품과 관련된 모든 자료 생성, 접근 통제 및 제품의 수명주기 관련 자료가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11) 주요 품질 외 요구사항: 금형 제작 의뢰시 요청사항을 기입해주세요. 필수 입력 사항은 아닙니다.
12) 생산 견적 요청: 선택사항으로 샘플이나 금형 입고지 주소 및 결제 관련 추가 정보 기입 사항입니다.
견적 요청한 건에 대한 수정은 직접 불가능하며, 닷코 1544-7621로 연락 주시면 닷코 담당자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견적 내용을 토대로 닷코에서 견적서를 작성하여 보내드립니다.
견적서를 확인하시려면 [진행현황-견적의뢰현황]에서 프로젝트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닷코에서 보내드린 견적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견적서를 승인하지 않고 [재견적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재요청 시 재요청 사유를 함께 기입해주시면 견적서를 재검토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받으신 견적서와 시방서를 확인한 후 계약을 원하신다면 해당 견적서에서 희망하는 아이템을 선택하고 [계약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계약서 작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를 꼼꼼히 확인하신 후 [승인] 버튼을 눌러 계약을 진행해주세요. 그 후 닷코에서 계약서를 확인 및 승인하면 프로젝트 착수가 진행됩니다.
닷코 웹 로그인 후 상단의 메뉴 중 [진행현황-작업진행현황]에서 프로젝트 상세 내역 및 진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이미 진행 중이더라도 제품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경된 범위와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면이 변경되었을 경우, 진행 상황 아이템 리스트의 E/O NO 항목에서 변경 등록을 클릭한 후 변경된 도면을 업로드하고 변경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제품 도면을 변경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가능한 빠르게 닷코(1544-7621)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진행 중인 아이템에서 필요한 샘플을 선택하고, [샘플 발주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발주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초품, 지형초품, P1, P2, DIM’S 샘플 총 다섯 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 수량과 입고지 주소를 입력한 후 요청하시면, 닷코 관리자가 확인하여 샘플 입고 예정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금형 샘플 제작을 위해 공급사로부터 필요한 PNL 자재 요청을 받습니다.
닷코 관리자가 확인 및 승인하면 발주사에서는 요청받은 PNL 규격을 확인하여 출고할 수 있는 PNL 규격과 예상 출고일자를 입력합니다.
닷코에서 승인하면 입력한 출고 가능 일자에 PNL을 출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지연이나 입고 샘플, 금형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특별하게 진행되는 단계입니다. 시정 요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해 주세요.
DIM'S단계까지 진행 및 승인 이후 공급사가 업로드한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는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진행됩니다.
착수금: 금형 제작 업무 착수 통보 후 익월 5일까지 30% 대금을 지불합니다.
중도금: 금형 샘플 승인 후 익월 5일까지 40% 대금을 지불합니다.
잔금: 금형 납품, 검사 및 승인 완료 후 익월 5일까지 30% 대금을 지불합니다.
금형 제작 취소는 착수 이전에 가능하며, 개발 중단은 진행 상황 상세 조회의 기타 항목에서 개발 일시 중단 요청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웹 또는 앱 접속이 어려운 경우 닷코 본사로 전화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제작이 착수된 경우 착수금 30%는 납입되어야 합니다. 착수금이 지불된 경우 개발 중단 시 환불이 불가하니 이 점을 참고하여 주세요.
양산화가 확정된 후 중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공급사로부터 바로 금형을 수령하며, 올인원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닷코에서 검수를 한 후 금형을 수령합니다.
금형을 수령한 후에는 검수서를 작성하여 업로드 해 주세요.
올인원 또는 중개 서비스에서 별도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닷코에서 검수서를 작성하여 업로드 합니다.
업로드 된 검수서는 공급사에서 다운로드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